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안안

안녕하세요. 복또언니입니다.

오랜만에 판교에서 저녁 약속이 있었는데요. 어디 갈까 하고 알아보던 중 인테리어가 엄청 예쁜 베트남 음식점이 있더라구요. 베트남 음식을 무척 좋아하는지라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운중동 근처는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은데요. 안안 매장 주변에 몇 대 주차가 가능하더라구요. 전 주말에 방문해서 주변 길가에 잠시 세울 수 있어서 그 쪽에 주차했습니다. 주차 여부는 방문 전에 미리 매장에 문의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동그란 간판이 귀여웠어요.

 

미리 알아본 포스팅에서는 매장 크기가 작다고 봤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는 매장이 넓고 쾌적했어요. 매장 가운데 놓인 우드 테이블이 넓찍하니 예쁘더라구요. 반대쪽에는 단체 테이블 몇 개가 있었는데 식사하시는 분들로 꽉 차서 찍을 수가 없었네요.

일단 맥주부터 주문했어요. 생맥주 종류는 맥스를 취급하시더라구요. 2주 간의 금주기간을 견뎌내고 마셨던 첫 맥주라 무척 시원하고 맛있었네요. 역시 맥주 최고....

음식은 분짜랑 파인애플 볶음밥을 주문했는데요. 음식이 정말 빠르게 준비되더라구요. 약간 한국 사람들한테는 심심할 수도 있는 분짜맛인데 호치민에서 현지인 분짜 맛집이라고 찾아갔던 곳 맛이랑 되게 비슷했어요. 분짜 면도 뭉쳐 있는 곳이 대부분인데 이 곳 면은 잘 풀어지더라구요.

 

고슬고슬한 볶음밥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 곳 볶음밥은 생각보다 찰기가 강하더라구요. 맛없는 건 아녔지만 상대적으로는 아쉬웠던 메뉴입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반쎄오를 드시던데 다음에는 반쎄오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직원분들이 무척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 좋은 식사였던 것 같아요. 판교에서 가족 모임이나 단체 모임을 할 때 방문하며 좋을 것 같아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남 카페 마담파이  (0) 2020.05.25
남양주 카페 엠아르  (0) 2020.05.24
길동역 모리식당  (0) 2020.05.24
삼전동 안재식당  (0) 2020.05.11
연남동 상해소흘  (0) 2020.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