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수원 파충류샵 리틀게코

 

안녕하세요. 복또언니입니다.

친구가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집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아져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어졌다고 하더라구요. 강아지나 고양이는 집을 비울 때 혼자 두기도 많이 걱정되서 초보자도 키우기 쉽다는 도마뱀을 알아본다고 해서 수원에 있는 파충류샵에 다녀왔습니다.

 

리틀게코라는 수원 인계동에 있는 샵에 다녀왔어요. 차로 가는 거라 주차가 걱정이었는데 전화로 여쭤보니 매장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때 그 때 상황에 따라 다를 거 같으니 차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미리 전화하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오픈한 지 얼마 안된 샵이라서 그런지 매장 안이 엄청 깨끗했어요. 손소독제도 구비되어 있어서 본격적으로 구경하기 전에 손세정부터 하고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인큐베이터와 채집통 안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다양한 도마뱀 아이들이 있더라구요. 채집통 앞에 원산지?와 종류가 적혀 있습니다.

 

친구가 미리 리틀게코 블로그에서 보고 온 아이는 아쉽게도 이미 입양이 되었더라구요. 블로그에서 미리 보고 온 아이가 있으면 미리 전화나 카톡으로 확인하고 오시는 게 제일 좋을 거 같아요. 친구가 매장에서 본 아이 중에 제일 마음에 들어 했던 크레스티드 게코입니다. 엄청 쪼끄매요. 채집통 안에서 습기만 잘 유지해주고 먹이만 잘 챙겨주면 잘 큰다는게 너무 신기한 것 같아요. 도마뱀은 물론 반려동물이지만 강아지를 오래 키운 저에게는 확실히 관상동물에 가까운 펫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색깔이랑 무늬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되서 신기했어요.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도 계셨는데 펫샵이지만 체험학습장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파충류를 좋아하는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주말에 가볍게 구경하러 가기도 좋을 것 같아요 :)

 

매장 중간중간 이런 귀여운 디테일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도마뱀 관련 용품은 대형마트나 시중에서 상대적으로 구하기 힘들다고 하던데 용품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용품 구입하러 가기도 좋을 것 같아요. 온라인으로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일단 친구는 아까 그 크레스티드 게코를 찜하고 조금만 더 생각하고 다시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사장님이 넘 친절하셔서 궁금한 거 다 대답해주셨고 친구가 원했던 도마뱀이랑 비슷한 아이가 입고 되면 미리 연락 주기로 하셨어요.

 

매장은 월요일에 휴무고 영업시간은 오후 1-9시라고 하니 방문에 참고하세요.

 

리틀게코

전화번호 : 010.2157.0963 
주소: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987-11 

https://blog.naver.com/littlegecko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매대행 대량등록 플랫폼 퍼센티 Percenty 이용후기  (0) 2022.07.06
17인치 노트북 파우치  (0) 2020.07.26
타오바오 직구 카드 변경  (1) 2020.06.21
하나카드 선결제  (0) 2020.06.11
국민카드 결제방법 변경  (1) 2020.06.08